성산 일출봉 근처가 숙소였는데, 섭지코지를 가야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사실 섭지코지 굉장히 여러번 갔는데......같이 간 친구가 못가봤다고 하니 다시한번

.


가보는거죠~ 이렇게 또 한번 제주도 자연풍경을 보러 갑니다. 출발하기 전에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는곳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바로 입구에 빽다방이 있더라구요!!! 3층이었나? 옥상에 올라가 바람 원없이 맞아주며 커피한잔을 했습니다. 



그리고 섭지코지로 출발! 사실 섭지코지는 굉장히 유명한 명소입니다. 봄에는 유채꽃을 볼수가 있구요. 제주바다와 한폭의 그림처럼 어우려져서 정말 멋진 풍경을 볼수가 있는곳입니다. 섭지코지 입장료는 없습니다. 무료인데요. 입장시간역시 제한이 없더라구요. 여튼 본격적으로 올라가기 전에 아래 주전부리파는 가게에서 커피콩빵을 사보았습니다! 커피향이 올라오면서 맛있더라구요! 비싸지만 않으면 ㅋㅋ 좋은데....



섭지코지 입장료는 무료이구요. 입장시간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밤에 가시게 되면 조명이 없기때문에 위험할수가 있습니다. 오르는 길은

.


그렇게 가파르거나 힘든구간은 없습니다. 올라가는 입구쪽만 오르만길이고, 쭉걸어가다보면 등대가 보이는데요. 그 등대를 올라갈때만 좀 가파르지 굉장히 수월하게 올라갈수가 있습니ㅣ다. 섭지코지 소요시간을 한번 살펴보면요.  천천히 걸으면서 풍경을 느끼며 걷게 된다면 섭지코지 소요시간은 아마도 넉넉히 1시간 30분을 잡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어린이와 노약자와 함께하면 



2시간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정말 풍경이 아름다운곳이죠! 바람이 좀 셀때가 있습니다만 그마저도 제주도 느낌이 물씬입니다! ^_^ 



이 사진은 등대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너무 바람이 쎄서 ㅋㅋㅋㅋ 정말 눈물 콧물이 다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


시원한 파도와 탁트인 경치는 쌓인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고 뻥뚫리는 기분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섭지코지 바로 근처에는 맛집이 없으니까요. 식사를 든든히 하고 오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몇번을 갔지만 또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 바로 제주도! 그리고 섭지코지 이지 않을까 싶네요!



섭지코지 입장료는 무료라는점! 섭지코지 입장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해가지면 조명이 없어 좀 힘들수 있다는점! 그리고 섭지코지 소요시간은 넉넉히 1시간30~2시간으로 계획하시고 여행하시면 무리가 없을것입니다! 


+ Recent posts